Novatec W999 휠 리빌딩
2018.11.03 14:38




노바텍 W999 딥림 리어휠 리빌딩
1. 휠 리빌딩 적용 값
- 스포크 적용 텐션(Target tension): Drive side 1,250N+(-130kgf)
- 스포크 텐션 편차(tension tolerance): ±5% 이내
- 좌우 편차(Lateral trueness): 0.2mm 이내
- 상하 편차(Radial trueness): 0.5mm 이내
- 센터링 편차(dishing): 0.5mm 이내
2. Building Note
- D side 1-Cross, ND side: Radial
- 90mm deep rim
- Sapim J-bend spoke, external brass nipple, nipple washer replacement
- Oiling
- Nondrive side head out, Drive side head out for both side spoke tension strength(Spoke angle)
댓글 0
| 제목 | 조회 수 |
|---|---|
|
전기구동 허브 카본 휠셋
| 810 |
|
Retrospec 50mm 카본 휠셋
| 1041 |
|
DT350 허브 휠 리빌딩
| 1014 |
|
Novatec W999 휠 리빌딩
| 455 |
|
픽시 카본휠 트루잉
| 402 |
|
이스턴 EC90 AERO 휠셋 리빌딩
| 501 |
|
마빅 Cosmic Carbone 40 프런트 휠 리빌딩
| 358 |
|
20인치 406 미니벨로 휠
| 713 |
|
로발 휠 리빌딩
| 526 |
|
DT XM551 림, DT 350 148mm Rear, SON 28DISC Front 휠셋
| 493 |
|
DT350 XR331 샤핌 CX-RAY 27.5인치 경량 휠
| 947 |
|
3T 머큐리오 60 LTD 튜블러 카본휠 리빌딩
| 787 |
|
헤이들리 허브, DT X430 리어휠 리빌딩
| 667 |
|
ZTR 크레스트 29인치 리빌딩
| 530 |
|
Fast Forward 카본 리어 휠
| 515 |
|
700c 프런트 카본휠 리빌딩
| 464 |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