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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휠셋 강성과 강도

    강성(Stiffness, rigidity): 하중에 대한 변형 저항을 말하는 것으로 이는 가로 탄성 계수또는 횡탄성 계수와 세로 탄성계수 또는 종탄성 계수로 평가합니다. 재료가 견딜 수 있는 최대 하중을 나타내는 인장 강도와는 관계가 없습니다. 강도(Strength): 재료...
    Date2008.12.09 ByWheelPro Reply0 Views1955 Votes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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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스포크 두께와 성능의 상관성

    버티드 스포크는 제조시 더 많은 비용이 소요되고 스트레이트 스포크에 비해 트루잉하기가 더 까다롭지만, 스트레이트 게이지 스포크보다 탄성이 더 좋기 때문에 더 좋은 내구성을 제공합니다. 버티드된 중간 부분은 더 늘어나지만 스트레이트 게이지 스포크 ...
    Date2008.12.09 ByWheelPro Reply0 Views1861 Votes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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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자전거 피팅..

    바이크 피팅은 라이딩 취향, 용도, 신체 유연성등 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. 또한 레이싱, 레크레이션, 투어링, XC, AM, FR, DH 등 다양한 용도와 분류만큼이나 피팅 결과도 다양합니다. 도표나 그래프, 컴퓨터 소프트웨어, 측정 장치나 경험적인 기준을 통한 ...
    Date2008.11.30 Bywheelpro Reply0 Views2124 Votes0 fil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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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허브 선택시 일반적인 고려 사항.

    현재 주요 제조사에서 나오는 모든 자전거 허브는 스트레스 프리 스포크 구조를 제공합니다. 허브의 드릴링이나 각 허브의 홀수가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. 로드와 마운틴 바이크 휠은 현행 표준으로 32 스포크를 주로 사용하는데 이는 라이더의 체중이 85kg ...
    Date2008.12.13 Bywheelpro Reply0 Views1519 Votes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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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DT 스포크 스펙

    DT 스포크별 스펙입니다.
    Date2008.12.12 Bywheelpro Reply0 Views1599 Votes0 fil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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